온라인에서 다른 곳에서 간단한 잠재 고객 발굴 조언을 찾을 수 없음

2020. 6. 15. 23:50카테고리 없음


온라인에서 다른 곳에서 간단한 잠재 고객 발굴 조언을 찾을 수 없음



리드 생성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너는 이 주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스스로 가르치려고 하니?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려면 이 글을 읽어라.


천천히 각 팁을 주의깊게 읽어보면 성공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 당신은 리드 생성을 돕기 위해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사람들을 그곳에 가게 만든 광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하는 랜딩 페이지는 일반 웹사이트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연락처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층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단서를 찾을 때 고객 의견 수렴 및 사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달러를 구입하기 전에 지원 데이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제품을 강화하고 고객 추천서를 여기에 포함시키는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개인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글쪼글한 제안, 과장된 제안, 소리지르는 광고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정직하십시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집중하라; 적합하지 않은 단서들에 신경 쓰지 마라.


올바른 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더 많은 성공을 보장한다.




모든 단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라.


단서 구매는 중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전화 판매 잊지 마.


당신이 가진 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는지 전화해서 알아보세요.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 누가 관심을 가질지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 조직원으로 일하는 경우 현지 기업에 사무실 구성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의 요구에 맞춰 당신의 메시지를 맞추는 것은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이 기술을 남용하지 말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라.


몇 개를 사용하고, 필요에 따라 바꾸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을 수 있다.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을 달력에 표시하십시오.


리드 생성 노력이 너무 집요하면 리드는 종종 무시한다.


정해진 일정을 갖는 것은 접근법을 좀 더 전문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같은 단서들을 끊임없이 괴롭히지는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명확하고 소비자가 각 영업 활용 방안을 알고 있는지 각 웹 페이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모든 제품은 구매 용이성이 있어야 한다.


명확하고 간결하다.


일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다이렉트 메일은 죽은 지 오래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고객 의사소통을 무시한다.


직통우편을 선택하면 눈에 띈다.


이 방법을 테스트하여 귀하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매할 때 리드들이 관련성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제시해야 할 것은 어떤 그룹의 유망주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비즈니스에 맞지 않는 구매 데이터베이스는 비용 낭비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치가 없을지도 모르는 많은 단서들을 겪어야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가치 있고 유익한 내용이 아니라면 사이트에 콘텐츠를 올리지 마십시오.


이미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을 앞서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는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문법적으로 그리고 사실적으로 오류가 없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고객을 빨리 놓치는 것을 예방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이런 정보를 얻었으니 그걸로 뭘 할 생각인가? 당신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그것을 가지고 즉시 무언가를 할 수 있을 것인가? 올바른 지식과 전략에 따라 계획을 세울수록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속도가 빨라진다.